고객의 소리

고객의 소리 접수안내

목포미르치과병원을 이용하시는 동안 불편사항 또는 개선해야 할 점과 직원에 대한 칭찬할 점이 있으시면 말씀해주십시오.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보다 향상된 진료와 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겠습니다. 여러분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목포미르치과병원이 되겠습니다.

고객의 소리 접수방법

  • - 전화 : 061-280-8800
  • - 인터넷 : 목포미르치과병원 홈페이지(http://mpmir.co.kr) → 미르 게시판 → 고객의 소리
  • - 고객의 소리함 : 각층 대기실

고객의 소리 내용은 관할 부서와 파트장에게 최단 시간 내 통보됩니다.
목포미르치과병원에서는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고객의 소리에 등록해주신 고객님들의 글입니다.

1 2 맨끝

  • 위로아래로

    빠른상담

    정보를 입력하시면 상담원이 전화로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.

    062.600.2800
    빠른 상담

    온라인 상담

    상담 가능 시간 : 09:00 ~ 18:00 (토요일 : 16:00)

    062.600.2800

    카카오톡 상담

    정보를 입력하시면 상담원이 빠르게 연락을 드리겠습니다.

    플러스 친구 : @플러스친구 아이디
    카카오톡 상담

    진료안내 / 오시는 길

    진료를 잘하는 미르치과에서 꼼꼼하게 진료받으세요.

    약도 문자전송 영문약도전송(Send rough map in English)
    • 월~금 : 09:00 ~ 21:30
    • 토 : 08:30 ~ 16:00
    • 점심시간 : 12:30 ~ 14:00
    • 점심시간(토) : 12:00 ~ 13:30

    ※ 야간진료 : 월(5진료실), 화(3진료실/교정과), 수(소아치과), 목(3진료실), 금(4진료실)

    광주광역시 서구 운천로 231 광주상무미르치과병원(상무점)
    (지하철1호선 운천역에서 하차 후 상무지구 방향으로 약 7분거리)

    카카오톡 상담

    ?>

    닫기